2021/06/23 NPB일야/ 세이부 VS 라쿠텐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2021/06/23 NPB일야/ 세이부 VS 라쿠텐

댓글 : 1 조회 : 4073

세이부

사사키는 이전 히로시마 전에서 불펜으로 나와 1.2이닝 2피안타 무사사구 무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졌다. 올 시즌 탈삼진 개수가 너무 적고, 상대 타자들을 전혀 압도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 타이라 카이마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토가메 켄, 미야가와 테츠, 리드 가렛 같은 핵심 불펜 자원들에게 휴식을 부여했다는 점도 매우 긍정적인 부분이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 투수들의 무실점 피칭을 기대해도 좋다. 7안타 2득점에 그쳤다. 아이토 오오가 홈런을 터트렸지만 앞에 주자가 잘 쌓이지 않고 있다. 켄다 소스케와 모리 토모야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유지했지만 홈런이 아닌 이상 쉽게 득점이 나오지 않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답답한 타격이 이어질 전망이다.

라쿠텐

다나카는 이전 한신 전에서 7이닝 5피안타 2피홈런 2사사구 5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최근 3경기 연속 피홈런을 내주고 있을 정도로 구위가 떨어진 모습이지만 노련한 피칭을 앞세워 5경기 연속 퀄리티 스타트를 달성하고 있을 정도로 페이스가 좋다.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충분하다. 후쿠야마 히로유키와 안라쿠 토모히로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게다가 마츠이 히로키와 모리하라 코헤이 같은 필승조 자원들에게도 휴식을 부여하며 이번 경기에서 총력전이 가능한 상황이다. 불펜 투수들의 무실점 피칭을 기대해도 좋다. 4안타 무득점에 그쳤다. 전체적인 타선의 침체가 심각한 상황이다. 하지만 러스니 카스티요, 오카지마 타케로, 다나카 타카야 같은 선수들이 3할 이상의 타율을 유지하고 있다. 이 선수들이 살아날 가능성이 충분한 만큼 이번 경기에서 무득점에 그치는 경우는 나오지 않을 것이다.

최종분석

사사키의 올 시즌 피칭은 불안하다. 3할 타자인 카스티요, 오카지마, 다나카를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다나카의 올 시즌 피칭은 수준급이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아이토를 막아내며 라쿠텐이 승리할 전망이다.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1
건승입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