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23 NPB일야/ 치바롯데 VS 소프트뱅크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2021/06/23 NPB일야/ 치바롯데 VS 소프트뱅크

댓글 : 1 조회 : 4209

지바 롯데

스즈키는 이전 요코하마 전에서 3이닝 6피안타 1피홈런 3사사구 2탈삼진 5실점을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졌다. 최근 5경기에서 5이닝을 넘겼던 적이 없을뿐더러, 최근 2경기에서 너무 많은 실점을 내주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가능성이 다분하다. 오노 후미야와 오미네 유타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두 선수 올 시즌 4점대 평균자책점에 그치며 불안한 모습을 보였지만 확실히 살아나는 모습을 보였다. 이번 경기에서 불펜진의 호투를 기대하기 충분하다. 5안타 4득점에 그쳤다. 나카무라 쇼고가 홈런을 터트렸다는 점은 매우 긍정적인 부분이지만 사실상 홈런을 제외하면 확실한 득점 루트를 마련하지 못하고 있다. 오키노 타카시가 밥상을 차리더라도 나카무라만 불러들이고 있으니 다른 타자들이 살아나지 않는 이상 답답한 득점력에 시달릴 가능성이 높다.

소프트뱅크

히가시하마는 이전 히로시마 전에서 7이닝 6피안타 1피홈런 1사사구 5탈삼진 4실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계속해서 탈삼진 개수는 늘고, 사사구 개수는 줄어드는 모습을 보이며 점점 컨디션이 올라오는 느낌이다.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충분하다. 츠모리 유키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지만 이즈미 케이스케가 2실점, 이와사키 쇼가 1실점을 내주며 완전히 무너졌다. 두 선수 모두 올 시즌 필승조로 확실히 자리를 잡은 선수들인 만큼 충격은 2배다. 이번 경기에서도 필승조가 무너질 수도 있다. 11안타 6득점에 성공했다. 야나기타 유키가 홈런을 터트리며 엄청난 파괴력을 과시했고, 미모리 마사키가 3안타, 마츠다 노부히로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이어가고 있다. 블라디미르 발렌틴을 제외한 선발 전원 안타를 기록했을 정도로 타자들의 타격감이 올라온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득점 지원을 기대할 수 있다.

최종분석

스즈키의 올 시즌 피칭은 불안하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야나기타를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히가시하마의 올 시즌 피칭은 안정적이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나카무라를 막아내며 소프트뱅크가 승리할 전망이다.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1
건승입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