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23 NPB일야/ 오릭스 VS 니혼햄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2021/06/23 NPB일야/ 오릭스 VS 니혼햄

댓글 : 1 조회 : 3289

오릭스

타지마는 이전 히로시마 전에서 5이닝 4피안타 무사사구 6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하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이전 3경기 연속 대량 실점을 내주며 무너졌을 정도로 올 시즌 기복이 심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 다시 무너져도 이상할 것이 없다. 사와다 케이스케가 1실점을 내줬지만 야마다 노부요시, 우루시하라 타이세이, 토미야마 료가, 스즈키 코헤이, 노미 아츠시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 필승조 자원들이 꾸준히 무실점 피칭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 싸움에서 밀릴 가능성은 낮다. 8안타 5득점을 기록했다. 오카다 타카히로가 홈런을 터트렸고, 무네 유마와 스기모토 유타로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유지했다. 후쿠다 슈헤이와 요시다 마사나오 역시 3할 대의 타율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타선의 지원을 기대하기 충분하다.

니혼햄

이케다는 이전 요코하마 전에서 5.2이닝 5피안타 3사사구 3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최근 5경기에서 3자책점 이상을 내준 적이 없을 정도로 꾸준히 안정적인 피칭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충분하다. 미야니시 나오키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지만 카와노 류세이, 이구치 카즈모토, 쿠몬 카츠히코가 모두 1실점씩 내주며 무너지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세 선수들 모두 꾸준히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이던 선수들이었기에 더욱 충격적인 결과다.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진이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 10안타 2득점에 그쳤다. 타카하마 유토가 3안타, 니시카와 하루키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맹타를 휘둘렀지만 앞에서 출루하는 선수가 없으니 많은 득점이 나오지 않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답답한 공격력을 선보일 것이 유력하다.

최종분석

타지마의 올 시즌 피칭은 불안하다. 직전 경기에서 3안타를 때려낸 타카하마를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이케다의 올 시즌 피칭은 수준급이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오카다를 막아내며 니혼햄이 승리할 전망이다.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1
건승입니다
제목